:: 부평 카페 추천 – 빅다방 ::
안녕하세요~ 미라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부평역사에 있는 빅다방인데요! 빅다방은 부평이 외에도 체인점이라 여러 곳이 있는데요저는 그 체인점 중에서 부평으로 방문!
요새 저렴하면서 양 또한 많은 쥬스 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여 솔직히 먹어보면 너무 달다 느껴지고 질또한 그렇게 좋은거 같지는 않아서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여 오늘 먹은 빅다방은 제가 가본 카페중에 갑!!
빅다방의 가격대는 3,000원~ 4,000원사이때로 음료의 크기는 19cm나 되고 음료외에도 특이한 핫도그 거기다 크기는 20cm나 되는 양을 주는 저렴이 카페!
제가 오늘 먹은 녹차프라페(3,500원)와 자몽에이드(3,500원)!
녹차프라페 먼저 소개할게요~ 요새 녹차에 빠진 미라쿨인데요! 아니 녹차 왜이렇게 매력적이죠?!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있는데 빽다방 녹차라떼아이스도 맛있다 생각햇는데 얼음이 반이라 너무 아쉬웠는데
여기빅다방와보고 이제 빽다방은 못갈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3500원 밖에 안한는데 거기에 진한 녹차아이스크림에 진한 녹차라떼를 추가해서 너무 맛있어요~ 거기에 얼음이 거의 없어서 양또한 최고! 저는 많이 먹는 사람인데 이거 다 먹고 저녁을 못먹었다는..ㅎ 아무튼 그정도로 양이 많아요~!
자몽에이드! 저는 자몽을 즐겨 찾는 편은 아닌데 동생이 요새 자몽에 꽂힌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자몽에이드 비주얼 보이시나요?! 자몽이 통으로 똬악! 들어가 있는거 보고 저는 또 감탄을..ㅎ 맛은! 동생은 자몽을 좋아하기에 아주 진하다고 만족했지만 저는 초딩입맛이라 신거는 안좋아하고 단것만 좋아해서 자몽에이드를 한입 먹어봤는데 그 쌉사리 한 맛이 아주 강하더라구요! 자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실거 같아요!
옆에 앉은 얘기가 먹던 초코 프라페도 맛있어 보이고 제 남친또한 자몽을 좋아하니 같이 재방문 해야겠어요!
한번 가보면 다시 재방문 하고 싶어지는 빅다방 강추해드립니다~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클릭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