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푸드 페스티벌 넉넉 알아보기

K푸드 페스티벌, 넉넉! 아시나요?

서울시에서는 한식의 맛을 즐길 수 있는 K 푸드 페스티벌을 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광화문의 풍경도 즐기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K푸드 페스티벌 넉넉



K푸드 페스티벌 ‘넉넉’은 지난해 한강달빛야시장을 한식특화콘셉트의 상설푸드마켓으로 개편하여 개장하였습니다. 최근 K푸드를 즐기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한식의 다채로움과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넉넉’ 외국인들도 친근하게 한식에 문을 두드린다(knock, knock)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K-FOOD 페스티벌 넉넉, K-푸드 페스티벌 넉넉, 넉넉 페스티벌, 페스티벌 넉넉

K-FOOD 페스티벌 넉넉, K-푸드 페스티벌 넉넉, 넉넉 페스티벌, 페스티벌 넉넉

knock-knock.kr

K푸드 페스티벌 넉넉

| 운영일정

– 운영시간 : 매주 수요일 ~ 일요일 16시~21시(2025년 5월 31일까지)

– 장소 :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 공원

K푸드 페스티벌 ‘넉넉’ 행사장 방문 시 근처에 주차가 어려운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용 시

[버스] 401, 700, 406, 704, 1711, 7018, 7022, 7212, 종로 09, 종로 11 등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6번 출구 도보 5분,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 도보 5분



| K푸드 페스티벌 넉넉 판매음식

K푸드 페스티벌 ‘넉넉’ 행사장에서는 김치베이컨치즈 전, 핫도그, 육전, 추로스, 누룽지닭강정 등 외국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한식, 음료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

K푸드 페스티벌 넉넉

그리고, 행사장 내에는 통합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결제방법은 국내 간편 결제뿐만 아니라, 해외카드, 해외 간편 결제등 다양한 방식의 결제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해요. 단, 원활한 주문결제와 신속한 음식제공을 위해서 현금결제는 불가한 점 참고하세요.

또, 기후위기 대응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이고자, 주문한 음식은 다회용기로 제공되는데요. 다 드시고 난 후에는 분리배출, 다회용기 반납존에 분리배출 하시면 된답니다.

행사장 내에는 안전사고방지를 위해서 자전거, 킥보드, 에어휠 등 전동기를 이용할 수 없으며, 또, 6월까지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 행사장 내에 IPX의 인기캐릭터 BT21의 RJ포토존을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광화문의 풍경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